IPG 미디어브랜즈의 키네소(KINESSO)는 포스트 쿠키 환경에서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인 이머징 테크 어세스먼트(Emerging Tech Assessment, 이하 ETA)를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키네소에 따르면, ETA는 고객과 마케터 모두를 위해 잠재적인 성과 위험을 평가하고 완화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IPG 미디어브랜즈의 키네소(KINESSO)는 포스트 쿠키 환경에서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인 이머징 테크 어세스먼트(Emerging Tech Assessment, 이하 ETA)를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키네소에 따르면, ETA는 고객과 마케터 모두를 위해 잠재적인 성과 위험을 평가하고 완화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